닫기

HDC현대산업개발, 천안시 취약계층에 과일·식료품 기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5010014345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5. 09. 25. 18:40

1
(왼쪽 세 번째부터) 황규영 천안시청 복지서비스팀장, 신영철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김후동 천안 아이파크 시티 2단지 소장, 김장환 천안시복지재단 상임이사, 권경아 쌍용종합사회복지관장이 25일 천안시 서북구 쌍용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식료품 기부 행사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추석을 앞우고 25일 천안시 서북구 쌍용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식료품 기부 행사를 열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장환 천안시복지재단 상임이사, 권경아 쌍용종합사회복지관장, 신영철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김후동 HDC현대산업개발 천안 아이파크 시티 2단지 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식료품은 천안시 서북구 내 거주하는 독거노인, 저소득 장애인 가정 등의 생활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은 직접 배달 가정을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고 이웃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이번 나눔은 천안시 서북구 주민들이 조금이나마 풍성하고 따뜻한 추석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필요한 맞춤형 지원을 이어가며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