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북미·아시아 등 국내외 현장 축하 영상 순차 공개
9월 25일 '비엔나 편' 시작으로 공식 SNS 통해 고객과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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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영상은 한진의 국내외 주요 거점에서 근무하는 임직원들이 직접 축하 메시지를 전하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한진은 이를 통해 80년의 성장사를 되돌아보고, 100년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회사 관계자는 "80주년을 맞아 글로벌 한진 구성원들이 하나의 목소리로 축하와 다짐을 전함으로써 결속력을 강화하고, 동시에 전 세계에 걸쳐 있는 임직원들의 자긍심을 높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한진은 국내에 전국 택배 터미널과 인천·부산항 등 주요 항만 거점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22개국 42개 지역에 물류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영상에는 유럽, 북미, 아시아 등 각 지역의 임직원들이 영어, 독일어, 러시아어, 중국어, 베트남어 등 10개 언어로 참여해 'Better Future with Better Logistics(더 나은 물류로 더 나은 미래를)'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영상은 숏폼 형식으로 제작돼 임직원뿐 아니라 고객과 일반 시청자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진은 지난달 25일 '오스트리아 비엔나 편'을 시작으로 국내외 주요 거점 25곳의 축하 메시지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한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 임직원이 서로의 존재감을 확인하고, 80년 역사를 이어온 회사의 글로벌 영향력을 다시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한 세기를 넘어 글로벌 종합물류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전 임직원이 함께 미래 100년을 향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