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당진 숨은 관광지 면천읍성·난지도, 방문인증 이벤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13010002643

글자크기

닫기

당진 이후철 기자

승인 : 2025. 10. 13. 13:52

당진시, 숨은 관광지 방문 인증 이벤트 개최
당진시 숨은 관광지 방문 인증 이벤트 홍보물 /당진시
충남 당진시가 면천읍성과 난지도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숨은 관광지 방문 인증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면천읍성과 난지도관광지가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숨은 관광지 발굴 및 홍보' 캠페인 선정으로 이루어졌다. 시는 관광객의 가을철 여행 수요를 확대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면천읍성 또는 난지도관광지를 방문해 현장에 설치된 이벤트 홍보물의 정보무늬(QR코드) 사이트에 접속 후, 방문 인증사진과 간단한 응모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이후 오는 11월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당진을 대표하는 농산물 '해나루쌀'을 증정한다. 단 공직선거법 규정에 따라 당진 시민을 제외한 관외 관광객만 참여할 수 있다.

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성장 잠재력이 큰 지역 관광지의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관광 수요 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미혜 시 관광과장은 "이번 한국관광공사 숨은 관광지 선정을 계기로 당진의 역사·문화와 해양 관광자원을 널리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을 여행 철을 맞아 많은 관광객이 당진을 찾아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후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