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주시는 오는 21일 여주일자리센터에서 '2025년 10월 일자리드림데이'<포스터>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식품 제조업체 세진식품이 참여해 식품 포장직 10명, 식품 생산직 3명, 품질사무직 1명 등 총 14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매월 실시하는 여주시 일자리드림데이는 관내 기업의 참여가 더해지며 구직자와 기업이 서로에게 힘이 되는 자리가 되고 있다. 단순한 채용 행사가 아닌 구직자에게는 '내 일을 찾는 날', 기업에게는 '좋은 사람을 만나는 날'이 되도록 구직자 한 사람 한 사람의 일자리 여정을 함께 하며 취업 문턱을 낮추는 것이 이 행사의 목표라는 게 여주시 측의 설명이다.
현장 면접 참여자는 이력서 1:1 맞춤형 컨설팅과 인공지능(AI) 취업지원 솔류션 계정 및 구직 성향 진단 서비스 이용권을 제공 받는다. 또한 면접 후 미채용자에 대해서는 정기적인 재취업 현황 모니터링을 통해 사후관리를 강화할 계획이다.
여주시 관계자는 "관내 기업과 구직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매달 일자리 드림데이를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취업 지원 서비스를 꾸준히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장 면접 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여주일자리센터(031-887-2690~269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