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천쌀축제 가서 지역화폐 쓰면 혜택 드려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16010004738

글자크기

닫기

이천 남명우 기자

승인 : 2025. 10. 16. 08:36

모가면과 축제장 내 가맹점서 5만원 이상 사용한 시민 300명에게 1만원 적립
이천쌀축제_지역화폐
경기 이천시가 2025 이천쌀문화축제 기간에 지역화폐 이용을 촉진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천시는 코나아이㈜의 경기지역화폐 사회공헌 재원을 활용한 '이천쌀축제, 지역화폐로 즐기고(GO), 혜택받고(GO)'<포스터>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이천쌀문화축제 기간 중 축제장 및 모가면 지역 내 지역화폐 가맹점에서 경기이천사랑 지역화폐로 5만원 이상 사용한 시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천시는 축제 종료 후 10일 이내에 300명을 무작위 추첨해 1만원의 지역화폐 정책수당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 결과는 이천시청 누리집 및 경기이천사랑 지역화폐 앱 푸시 알림을 통해 안내된다. 지급된 정책수당은 지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 소멸하므로, 기간 내 지역화폐 가맹점에서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

김경희 시장은 "이번 이벤트가 축제 참여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더하고, 동시에 지역 소상공인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화폐를 통한 소비 촉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남명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