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끼투어기자단, 경기 서부권 광역시티투어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31010013990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25. 10. 31. 16:43

경기관광공사, 부천·안산·시흥 주요 관광지 체험 및 SNS 콘텐츠 제작
경기관광공사 끼투어기자단 팸투어
14기 끼투어 기자단이 지난 30일 서부권 7개 도시 팸투어를 진행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경기관광공사
경기관광공사가 '경기도 서부권 광역시티투어'의 현장 체험을 통해 홍보 강화와 관련 콘텐츠를 제작·확산하기 위한 '14기 끼투어 기자단 팸투어'를 부천·안산·시흥 일대에서 진행했다.

31일 공사에 따르면 기자단은 이날 7개 도시 중 △부천 레노부르크 뮤지엄 △안산 방아머리 해변, 그랑꼬또 와이너리, 시화나래조력문화관 △시흥 거북섬 어린왕자 포토존을 차례로 둘러보며, 현장감 있는 후기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추후 해당 콘텐츠는 경기관광플랫폼을 비롯 기자단 개인 블로그, SNS에 등재, '서부권 광역시티투어 상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국내외 관광객의 유치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공사는 오후 3시부터 약 30분간 '경기도 서북부 가을은 어떨까?'를 주제로 '경기관광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실시, 가을철 단풍놀이를 앞둔 이들에게 11월 추천 단풍명소, 실내관광지, 가을 경기도 축제 등 유용한 여행 정보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서부권 광역시티투어 사업의 신규 테마 발굴과 브랜드 가치 강화를 위해 기자단의 다양한 체험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사업을 소개하고, 투어의 인지도 확대를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팸투어의 성과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관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소개해 도내 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