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하이 패션위크는 세계 5대 패션위크이자,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 행사이다.
형지엘리트는 내년 패션쇼를 위해 중국 내 합자 법인 '상해엘리트'와 준비에 착수한다. 내년 패션쇼에서는 기능성 소재에 착용감을 높인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교복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현지 업계 및 학교 관계자, 학부모 등에게 엘리트 학생복만의 차별화된 소재와 디자인 경쟁력을 확실히 각인시키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형지엘리트는 최근 양국 관계 개선 흐름을 바탕으로 중국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며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형지엘리트는 문화, 예술, 트렌드와 접목한 다양한 행사에 적극 참가하면서 현지 소비자과 스킨십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중국 프리미엄 교복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공고히 하고 아세안 국가로의 진출을 가속화하겠다는 방침이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최근 한중 관계가 급속히 개선되고 있는 만큼 한국 브랜드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감도 역시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현지 마케팅을 강화하면서 중국은 물론 아세안 교복 시장으로의 진출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형지엘리트] 내년도 상하이 키즈 패션쇼 기획 돌입...현지 문화행사 연계 교복 패션쇼 미리 선봬](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1m/04d/202511040100033180001901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