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의왕 왕송호수캠핑장, 파격요금 혜택으로 캠핑족 유혹…“평일 반값 할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06010003125

글자크기

닫기

의왕 엄명수 기자

승인 : 2025. 11. 06. 11:20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4개월 간 진행…정상요금의 50% 적용
5.(사진) 의왕시 왕송호수캠핑장 전경(2)
의왕 왕송호수캠핑장. /의왕도시공사
의왕도시공사가 운영하는 왕송호수 캠핑장이 '평일 반값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요금 혜택을 시행한다.

공사는 왕송호수 캠핑장 비수기 시설 가동률을 높이고 평일 캠핑 수요 확대를 위해 평일 이용 고객에게 정상 요금의 50%를 할인 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할인은 다음달 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약 4개월간 진행되며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된다.

공사에 따르면 왕송호수 캠핑장은 수도권 대표 캠핑 명소로 꼽히지만, 동절기와 비수기 평일에는 이용률이 낮아 효율적 운영이 요구돼 왔다. 이에 공사는 유휴시설을 적극 활용해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시간적 여유가 있는 캠핑족과 가족·친구 단위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 캠핑의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왕송호수 캠핑장은 글램핑 15동, 카라반 10동, 데크 사이트 10면 등 총 35개의 캠핑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개수대와 화장실, 샤워실 등 쾌적한 편의시설이 고루 마련돼 있다. 특히 인근에는 레일바이크, 스카이레일, 자연학습공원 등 다양한 레저 기반 시설이 인접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사랑받는 수도권 대표 캠핑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노성화 공사 사장은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겨울철 왕송호수의 고요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왕송호수 캠핑장을 찾아 특별한 겨울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엄명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