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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일 CJ제일제당은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시그니처·초코·말차 등 총 3종으로,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이다.
단백하니는 2030세대의 웰니스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CJ제일제당과 올리브영이 공동 기획한 브랜드다. '슬로우 라이프' 트렌드를 이끄는 정희원 박사가 개발에 참여했으며, 지난 6월 첫 제품으로 '단백하니 프로틴바'를 선보였다.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는 통곡물 파로를 넣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최적 비율로 조합해 한 팩당 단백질 22g을 섭취할 수 있으며, 당류는 2g으로 낮췄다. 통곡물 6곡 분말을 담은 '시그니처', 초코우유 맛의 '초코', '말차' 등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파우치 형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출시 직후 11월 '올영픽'에 선정됐으며 푸드 카테고리 BEST 상품으로 등극하는 등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달 중 '단백하니 프로틴바' 2종(피넛버터·말차초코)도 추가로 선보이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 프로틴바는 고대 작물 '파로'에 퍼핑 공정을 적용해 가볍고 바삭한 식감을 살렸고, 알룰로스를 사용해 부담 없는 단맛을 구현했다.
CJ제일제당은 최근 2030세대의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인기 K팝 그룹 TWS(투어스)와 함께 'New Healthy Icon' 콘셉트로 디지털 화보 촬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다혜 CJ제일제당 신사업 이노베이터스 팀장은 "'단백하니'는 건강한 식습관을 실천하고자 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꼭 맞는 제품"이라며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한 프로틴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 사진자료] 단백하니 신제품(단백질쉐이크 3종, 프로틴바 2종) 이미지①](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1m/06d/20251106010005895000350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