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동부건설, 신규 홍보영상 공개…“글로벌 공략 의지 담았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2010005936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5. 11. 12. 10:02

1
동부건설 신규 기업 홍보영상 스틸컷.
동부건설은 회사의 핵심가치와 비전을 담은 신규 기업 홍보영상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기업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목표로 기획됐으며, 임직원에게 자긍심과 소속감을 높이는 내부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약 5분 분량의 이번 홍보 영상은 'We Promise, Your Tomorrow'(당신의 내일을 약속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회사의 핵심 가치와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토목·건축·주택·플랜트 등 주요 사업 분야의 시공 실적과 기술력을 중심으로, 기본에 충실한 건설사이자 사람 중심의 지속가능한 기업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토목 부문에선 세계 3번째 복층식 현수교인 청담대교 등 국가 기간 인프라 건설을 통해 입증한 기술력과 신뢰성을 강조했다.

건축과 주택 부문에서는 세계 6대 박물관인 국립중앙박물관 등을 소개하며 새로운 주거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는 회사의 자부심을 표현했다.

플랜트와 해외사업 부문에서는 하나머티리얼즈 아산2단지 등을 소개하며 신사업 확장과 글로벌 시장 공략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사람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고 세상을 아름답게 건설하는 동부건설"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회사가 추구하는 비전과 철학을 진정성 있게 담았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기술력과 신뢰를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어가고, 고객과 사회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 동부건설은 이번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공개하고, 기업 소개 자료와 홍보 콘텐츠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