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순천, 반려견과 가을산책하며 교감 ‘댕댕순천, 힐링워크’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9010009697

글자크기

닫기

순천 나현범 기자

승인 : 2025. 11. 19. 08:51

20일까지 선착순 100팀 접수
행사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
댕댕순천 참가자가 반려견과 함께 뛰고있다
오는 22일 전남 순천시 신대지구 생태회랑 일원에서 반려견과 함께 가을 산책을 즐기는 '2025 댕댕순천, 힐링워크'가 개최된다. /순천시
전남 순천시는 오는 22일 신대지구 생태회랑 일원에서 반려견과 함께 가을 산책을 즐기는 '2025 댕댕순천, 힐링워크'를 개최한다.

19일 순천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반려견 동반 6.4㎞ 코스 산책 △레크리에이션 △독피트니스 △반려견 건강상담 △셀프사진관, 비즈목걸이 만들기 등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다양하다.

'2025 댕댕순천, 힐링워크' 행사 사전신청은 20일까지 순천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할 수 있다. 행사는 100팀(1팀당 반려견 1마리 기준) 선착순 접수이며, 참가비는 팀당 1만원이다. 행사 당일 추가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또한 현장에서는 △경품 추첨 △순천 대표 캐릭터 루미·뚱이 풍선 나눔 △따뜻한 먹거리존 등 비반려인 참가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되어 모두가 즐기는 축제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시민과 관광객에게 자연 속에서 머물고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참가자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프로그램을 즐기도록 세심히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순천시는 그동안 '댕댕런', '댕댕산책', '댕댕트레인', '댕댕캠핑' 등 반려동물 친화형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하며 반려동물 동반 콘텐츠 기반을 다져왔다. 한편, '2025 댕댕순천, 힐링워크' 행사를 통해 신대지구 생태회랑 또한 반려동물 친화 공간으로 확장된다는 의미도 있다.
나현범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