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국투자증권, 경기 여주 우리집에 ‘꿈 도서관’ 8호 개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1010000474

글자크기

닫기

유수정 기자

승인 : 2025. 12. 01. 14:56

아동복지시설 내 노후한 도서관 새 단장
[보도사진] 한국투자증권, 경기 여주 우리집에 ‘꿈 도서관’ 8호 개관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대표(오른쪽)이 11월 28일 경기도 여주시 소재 아동복지시설 우리집에서 열린 '꿈 도서관' 8호 개관식에서 김성태 월드비전 ESG사회공헌본부장, 김경숙 우리집 원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지난달 28일 경기도 여주시 소재 아동복지시설 우리집에 '꿈 도서관' 8호를 개관했다고 1일 밝혔다.

'꿈 도서관'은 아동복지시설 내 노후한 도서관을 새로 단장해 아이들에게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한국투자증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

이번 8호점은 PC, 노트북 등을 갖춘 디지털 학습존을 마련해, 단순 독서 공간을 넘어 미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복합 학습 공간으로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개관식에는 한국투자증권 임직원으로 구성된 '참벗나눔 봉사단'이 참석해 시설 아동을 대상으로 책갈피, 디퓨저, 키링 제작 등 체험 프로그램과 레크리에이션 활동도 진행했다.

김성환 대표는 "아이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마음껏 꿈을 키울 수 있도록 '꿈 도서관'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공간이 미래 역량을 키우는 든든한 터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수정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