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고흥몰, 누적 매출 100억원 돌파기념 11일까지 ‘감사세일’ 기획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8010003884

글자크기

닫기

고흥 나현범 기자

승인 : 2025. 12. 08. 10:06

4일간 오전 10시,오후 3시 2회 50% 할인쿠폰 선착순
할인쿠폰 회차별 100장 한정, 1인 1매 기준 최대 2만원
고흥몰, 온라인 성장 신기록…매출 100억 돌파, 고객 감사 대세일
전남 고흥군 직영쇼핑몰 고흥몰이 온라인 성장 신기록을 세우며 매출 100억을 돌파했다.
전남 고흥군 직영 온라인 농수축특산물 쇼핑몰 '고흥몰'이 누적 매출 1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100억 달성 감사 세일 2025 Best of Best' 기획전을 진행한다.

고흥군에 따르면 고흥몰은 개설 이후 지역 농수산물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목표로 다양한 전략 사업을 추진해 왔다. 특히 입점업체 지원 사업 확대, 상세페이지 제작 및 품질 검수 지원, 오프라인 홍보관 운영, 시즌별 특화 기획전 등을 통해 소비자가 보다 쉽게 고흥 농수산물을 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왔다. 그 결과 플랫폼 경쟁력이 점차 강화되면서 최근 공식적으로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달성했다.

이번 감사 세일은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과 지역 생산자 판로 활성화를 위한 특별행사로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 하루 2회에 걸쳐 50%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회차별 100장 한정, 1인 1장 지급 기준이며 최대 2만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해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쿠폰 예산은 한정돼 조기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될 수 있다. 고흥군은 이러한 한정형 프로모션이 소비자의 참여 집중도를 높여 구매 전환을 촉진하고, 지역 농가의 판매량 증가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고흥 대표 제철 과일인 유자·키위는 물론, 활어·건어물·반건조생선·새우·굴 등 겨울철 수요가 높은 수산물, 로컬 농가형 가공식품 등 다양한 품목이 포함될 예정이다. 단순 특가 판매를 넘어 실제 구매층 수요가 높은 품목을 중심으로 구성해 만족도를 높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고흥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생산자에게는 온라인 판로 확대의 기회를,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농수산물 소비 저변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 앞으로도 계절별 기획전, 신규 브랜드 발굴, 상품 품질 고도화 등 지속형 프로그램을 추진해 고흥몰의 성장 기반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나현범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