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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1일 서울 한강 세빛섬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LG전자는 대상 5개, 금상 3개, 은상 2개, 동상 2개, 우수상 12개를 수상했다. 통합마케팅, 마케팅·캠페인, 퍼포먼스,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AI 크리에이티브 등 8개 대부문 중 5개 부문에서 대상을 휩쓸며 마케팅·광고 역량을 입증했다.
대상 수상작은 △'미드퍼널 공략 브랜드 마케팅'(데이터활용마케팅) △'AI 공기청정기가 완성한 독보적 청정'(비주얼크리에이티브) △'TRUE REPORT: 설거지를 끊자'(통합마케팅) △'LGE.COM 퍼포먼스 광고'(통합퍼포먼스) △'라디오 옵티미즘' AI캠페인 등이다.
올해 LG전자의 수상 성과는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 고도화에서 비롯됐다는 평가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는 예산 축소 환경에서도 데이터 기반 정교한 광고 집행으로 LGE닷컴 월 매출을 2년 만에 7배 성장시키는 성과를 냈다. 오디언스 행동 데이터, 지역·날씨 데이터, 커머스 DMP 등 다양한 신호를 활용해 관심도 높은 고객에게 집중 노출하는 '미드퍼널' 전략이 매출 증대에 효과를 낸 것으로 분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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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크리에이티브 부문 대상작인 'AI 공기청정기가 완성한 독보적 청정' 캠페인은 눈에 보이지 않는 유해가스를 가상의 연기로 시각화하고, 문제와 해결을 화면 분할 방식으로 대비해 브랜드의 AI 센싱 기술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해당 영상은 총 3068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 외에도 앱퍼포먼스, 디지털영상크리에이티브, SNS 마케팅, CSR 등 다양한 부문에서 금·은·동상과 우수상을 받으며 디지털 마케팅 전 영역에서 고른 성과를 나타냈다. LG전자는 KODAF 수상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뉴스룸 '제품뉴스' 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첨부] LG전자 2025 KODAF 대상 수상 사진 02-식기세척기 캠페인 01](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2m/12d/2025121201001177600067921.jpg)
![[첨부] LG전자 2025 KODAF 대상 수상 사진 01-미드퍼널 공략 캠페인](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2m/12d/202512120100117760006792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