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JCDM ‘꼬단면’, tvN 예능 ‘아이 엠 복서’ 협찬 참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6001022248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5. 12. 16. 10:24

일상 속 단백질 식사를 더 가볍고 맛있게, ‘꼬단면’ 협찬 진행

tvN ‘I AM BOXER’에 협찬 지원하는 JCDM 꼬단면./ JCDM 제공


종합 식품기업 에쓰푸드㈜의 건강한 미식 브랜드 JCDM이 tvN 초대형 블록버스터 복싱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I AM BOXER(아이 엠 복서)’에 협찬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I AM BOXER’는 복싱을 중심으로 한 성장형 서바이벌 예능이다. 출연자들의 치열한 맞대결과 강도 높은 훈련 속에서 실력을 겨루고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경쟁·도전·자기관리의 서사가 돋보이며, 치열한 경연 자체에 관심 있는 시청자뿐 아니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자기관리에 높은 관심을 가진 다양한 시청층으로부터 폭넓은 공감을 얻고 있다.


JCDM은 이번 협찬을 통해 대표 제품 ‘꼬단면’을 프로그램의 다양한 장면에서 자연스럽게 노출하며, 단백질 중심의 간편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한다. 


꼬단면은 국내산 닭가슴살 86%를 사용해 단백질 12g, 당류 0g, 90kcal의 영양 설계를 갖춘 ‘고단백 닭가슴살 면’으로, 닭가슴살을 면 형태로 만드는 특허 등록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혁신 제품이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2025 대한민국푸드테크대상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 가벼운 한 끼, 다이어트 식단 등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어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닭가슴살로 만든 면’이라는 독창적인 콘셉트와 간편하면서도 맛을 포기하지 않는 설계는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잘 부합해, 프로그램 협찬을 통해 제품 인지도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JCDM 브랜드 관계자는 “‘I AM BOXER’가 보여주는 변화와 성장의 여정은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는 선수뿐 아니라 일상에서 자기관리와 웰니스에 관심을 두는 소비자 전반의 가치관과 잘 맞닿아 있다”며 “JCDM 꼬단면은 단백질을 쉽고 맛있게 챙길 수 있는 새로운 식사 옵션으로 이번 협찬이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JCDM은 이번 협찬을 시작으로 건강한 미식 문화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소비자 일상 속에서 실용적인 단백질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지속 강화할 예정이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