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라루셀, 홈케어 끝판왕 ‘VYSL 조각괄사’ 론칭…“깎아 만든 듯한 슬림 라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08010003987

글자크기

닫기

인천 박은영 기자

승인 : 2026. 01. 08. 17:37

미용학 박사와 공동 연구…혈류·근육·피부 상관성 분석한 차세대 디바이스
1767859640570
라루셀 VYSL 조각괄사/㈜바이오코스
㈜바이오코스의 프리미엄 바이오 뷰티 브랜드 라루셀(LALUCELL)이 얼굴부터 바디까지 전신을 정교하게 관리할 수 있는 차세대 홈케어 디바이스 'VYSL 조각괄사'를 공식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VYSL 조각괄사'는 라루셀이 다년간 축적해 온 특허 기술과 피부과학 노하우의 집약체다.

특히 미용학 박사팀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혈류, 근육, 피부의 상관관계를 면밀히 분석해 설계되었으며, 단순한 마사지 도구를 넘어 인체생리학적 원리를 적용한 뷰티테크 제품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제품명인 'VYSL'은 현대 여성들이 가장 관리하고 싶어 하는 주요 라인인 △V라인(얼굴) △Y존 △S라인(바디) △L라인(쇄골)의 앞 글자를 조합해 탄생했다.

각 부위의 곡선에 완벽하게 밀착되도록 설계된 디자인은 근육층까지 자극을 전달해, 마치 조각가가 작품을 빚듯 섬세하게 라인을 다듬어준다.

이러한 성능 덕분에 공식 출시 전부터 사용자들 사이에서 '조각괄사'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큰 기대를 모았다.

㈜바이오코스 관계자는 "VYSL은 단순한 뷰티 디바이스를 넘어 사용자의 신체 윤곽을 가장 아름다운 형태로 '디자인'하는 도구"라며 "피부 탄력과 근육의 흐름을 동시에 고려한 구조는 미용학과 인체생리학의 성공적인 융합 결과물"이라고 설명했다.

㈜바이오코스 강유지 대표는 "라루셀은 '모든 여성의 아름다움에는 이유가 있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과학과 감성이 만나는 뷰티테크를 실현해왔다"며 "이번 신제품은 바쁜 현대인들이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 정교한 자기 관리를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강 대표는 "항상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만을 제공한다는 신념으로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한 차원 높은 뷰티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박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