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블랙핑크, 2월 27일 완전체 컴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15010007123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6. 01. 15. 08:22

세 번째 미니앨범 '데드라인' 공개
YG 측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보답"
블랙핑크
블랙핑크/YG
블랙핑크가 모든 준비를 마치고 오는 2월 27일 완전체 컴백을 확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5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세 번째 미니앨범 데드라인(DEADLINE)'을 공개하며 컴백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렸다. 팀의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모션 그래픽 영상에는 어둠을 가르는 핑크빛 라이트와 속도감 있는 사운드가 더해져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영상 말미에는 2월 27일 오후 1시 발매 일정이 공식화됐다.

이번 앨범은 블랙핑크의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앨범명 '데드라인'은 현재 진행 중인 월드투어와 동일한 이름이다. 지난해 7월 K-팝 걸그룹 최초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공연을 시작한 이후 전 세계를 순회해 온 월드투어의 흐름을 이번 컴백으로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 함께한 여정의 의미를 담아낼 계획이다.

블랙핑크
블랙핑크가 오는 2월 27일 컴백한다/YG
YG는 앞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비롯한 주요 앨범 작업을 일찌감치 마무리했으며, 완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YG 측은 "짧지 않은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총 16개 도시, 33회에 달하는 월드투어 '데드라인'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들은 16일부터 18일까지 일본 도쿄돔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24일부터 26일까지 홍콩 카이 탁 스타디움에서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