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블랭크, 자체 커머스 플랫폼 ‘레이블스토어’ 론칭

블랭크, 자체 커머스 플랫폼 ‘레이블스토어’ 론칭

기사승인 2019. 10. 10. 10: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레이블스토어 로고 이미지./제공=블랭크코퍼레이션
블랭크코퍼레이션은 10일 자체 커머스 플랫폼 ‘레이블스토어(LABEL STORE)’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레이블스토어는 ‘인플루언서의 커머스 파트너’를 표방하는 플랫폼으로 인플루언서가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별해 직접 공동구매 마켓을 열고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다.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이용하는 다수의 소비자는 레이블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발견하고 한정구매, 할인 등 공동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레이블스토어는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문화제도 중 하나인 ‘사내도전제도’에서 채택된 프로젝트다. 지난 5월 전담 조직(유닛)을 설립 후 베타 서비스를 진행, 4개월간 누적거래액 20억원을 달성했다.

블랭크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레이블스토어의 목표는 품질 좋은 제품을 선별해 발견의 가치를 제공하고 즐거운 소비경험을 제공하는 마켓 플레이스가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