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일룸, 공유가 들려주는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 론칭

일룸, 공유가 들려주는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 론칭

기사승인 2019. 12. 09. 09: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일룸 공유가 들려주는 새로운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 이미지./제공=일룸
일룸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공유하는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 두 번째 시즌을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은 기존의 가구 전문 브랜드의 이미지를 넘어 삶의 변화를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소비자와 함께 교감하고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시즌에는 일룸으로 달라진 실제 소비자의 사연을 브랜드 모델 공유가 읽어주는 광고를 통해 확산시키며 ‘일룸생활’에 대한 공감대와 기대감을 형성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일룸 관계자는 “이번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을 통해 평소 바라던 삶의 공간이나 모습을 공유하고 체험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