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新 CI 발표’ 세라젬 “홈 헬스케어업체 영향력 넓힐 것”

‘新 CI 발표’ 세라젬 “홈 헬스케어업체 영향력 넓힐 것”

기사승인 2020. 12. 04. 11:2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홈 헬스케어업체 세라젬은 4일 새로운 브랜드 비전과 의지를 담은 새로운 기업 이미지(CI)를 공개했다.

세라젬은 ‘더 나은 삶’을 제안하는 새로운 비전 크리에이트 웰 라이프를 기반으로 홈 헬스케어업체로 더욱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하는 의지를 새로운 CI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회사에 따르면 CI는 글자 폭이 조정되고 문자의 굴곡이 더욱 강조되는 등 시인성이 강화됐다. 기존 CI의 레드톤을 유지하되 명도와 채도를 일부 조정했으며, 디자인 범용성을 고려해 회색 등 다양한 색상 버전이 추가로 마련됐다.

세라젬은 올해 국내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해외 법인까지 새롭게 변경된 CI를 순차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며, 각종 홍보 및 광고물, 홈페이지 등에 광범위하게 적용할 계획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새롭게 변경된 CI에는 홈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넓히고, 더 건강한 삶의 방식을 제안하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려는 의지가 담겼다”고 말했다. 또한 “새로운 CI를 기반 삼아 의료, 휴식, 청정가전 등 홈 헬스케어에 특화된 케어 솔루션을 고객들께 지속적으로 제시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