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중기유통센터, ‘설특집 특별 라이브커머스’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201010000172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1. 02. 01. 10:06

1
‘설특집 특별 라이브커머스’ 이미지./제공=중소기업유통센터
중소기업유통센터는 1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아프리카 유명 BJ들(BJ염보성·BJ단아냥)과 함께 ‘설특집 특별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설특집 라이브커머스는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소상공인 미디어플랫폼 ‘가치삽시다’와 티몬TVON, 아프리카TV를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2020년 12월 케이마스(K-MAS) 라이브 마켓을 개최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게 선보인 소상공인 지원 특별 라이브커머스 행사의 연장선으로 2021년 신축년을 맞아 기획된 라이브 방송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티몬과 아프리카TV 협업을 통해 지난 방송에서 약 16만명의 시청자를 모으며 소상공인들에게 큰 도움을 줬다.

이날 방송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선발한 우수소상공인 상품들을 임하나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판매 상품은 구이요 국내산 한우곱창, 젓가락스테이크굽다 자연치즈 수제돈까스, 영숙이네 프리미엄 한라봉 선물세트, 생분해 착한리필 봉투 등이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지난 연말 케이마스(K-MAS) 라이브 마켓에 이어 이번 설특집 라이브커머스 판매를 통해 설연휴를 앞두고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올 한해도 지속적으로 소상공인의 디지털 지원판매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