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이즈는 20일 온라인으로 새 EP ‘해픈(HAPPE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헤이즈는 “이렇게 오랜만에 컴백한 적은 처음이다. 많이 기다려주셨을 거다. 특히 제 팬분들은 ‘곧 나올 때가 됐다’는 이야기를 몇 개월 전부터 했다”라며 “조금 늦게 와서 죄송하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또한 “제가 원래 매일 매일 곡 작업을 하는데 몇 달 동안 아예 작업이 안 되던 시기가 있었다”며 “그러다 ‘워킹데드’ 시리즈를 보고 이 앨범의 시작을 열게 됐다. ‘워킹데드’를 통해 영감을 받아 만든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이번 신보는 헤이즈가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지난해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 후 처음으로 발표되는 앨범이다. 헤이즈는 마지막 트랙을 제외한 모든 곡에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헤픈 우연’은 감미로운 멜로디 라인과 헤이즈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 뮤직비디오에는 송중기가 출연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이 외에도 앨범에는 ‘처음처럼 (Feat. 개리)’ ‘감기 (Feat. 창모)’ ‘와이(Why)’ ‘미안해 널 사랑해 (Feat. 김필)’ ‘빗물에게 들으니 (Feat. 안예은)’ 등 총 8곡이 담겼다. 20일 오후 6시 발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