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이즈는 20일 온라인으로 새 EP ‘해픈(HAPPE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헤이즈는 타이틀곡 ‘헤픈 우연’ 뮤직비디오에 대해 “스쳐지나간 순간들을 다 담았다. 우리가 늘 가까이에서 살고 있고 계속 지나쳤고, 심지어 같은 엘레베이터 안에 탔었어도 서로를 못알아본 이야기들을 담았다. 공감이 많이 갈 것 같다”고 말했다.
헤이즈는 “특히 연기를 너무 잘하는 송중기 배우가 출연해줬다. 송중기 배우가 어떤 감정 표현이나 장면을 해석하는데 있어서 내가 방해가 될까봐 걱정이 많았다”라며 “그거 말곤 그저 감사하다. 영광이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번 신보는 헤이즈가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지난해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 후 처음으로 발표되는 앨범이다. 헤이즈는 마지막 트랙을 제외한 모든 곡에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헤픈 우연’은 감미로운 멜로디 라인과 헤이즈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 뮤직비디오에는 송중기가 출연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이 외에도 앨범에는 ‘처음처럼 (Feat. 개리)’ ‘감기 (Feat. 창모)’ ‘와이(Why)’ ‘미안해 널 사랑해 (Feat. 김필)’ ‘빗물에게 들으니 (Feat. 안예은)’ 등 총 8곡이 담겼다. 20일 오후 6시 발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