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알파,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 탐라이브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706010002831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1. 07. 06. 09:43

1
디지털 홈쇼핑 K쇼핑 운영업체 KT알파는 SBS 미디어넷과의 업무 협약을 기반으로 인플루언서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 ‘탐라이브’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양사가 지난 5월 모바일 라이브 및 상품 홍보마케팅 강화 등 미디어커머스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지 약 두 달 만이다.

KT알파에 따르면 탐라이브는 K쇼핑 상품부터 가정 간편식, 건강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이 준비됐다. SBS 미디어넷 소속의 셀럽, 인플루언서, K쇼핑 모바일 쇼핑호스트들이 합세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7일 첫 방송되는 탐라이브에서는 청와대 셰프 출신 요리연구가 강태현 셰프와 듀오 개그맨 김수영과 쇼핑호스트 이세영이 출연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다가오는 초복을 대비해 삼계탕을 선보인다.

탐라이브 방송은 K쇼핑 모바일뿐만 아니라 K쇼핑 TV앱에서도 동시 라이브로 진행되며, 모바일에서 채팅 참여 시 TV에서도 실시간으로 함께 볼 수 있다. 이후 방송에서는 편백나무와 추출물을 이용한 편백네 상품 등을 볼 수 있다.

탐라이브의 모든 상품들은 K쇼핑 TV MCN 내 전문 샵 형태로 편성돼 소비자가 해당 방송 상품만 모아서 볼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