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농어촌공사 화성수원지사, 청렴문화행사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103010002525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21. 11. 03. 17:35

'新플랫폼과 옛캘리가 청렴문화로 스며들다' 개최
공사
화성수원지사가 다산선생의 공렴(公廉 공정과 청렴)정신 새기기 행사를 개최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경기지역본부
한국농어촌공사 화성수원지사는 청렴윤리 특별대책의 일환으로 ‘신 플랫폼과 옛캘리가 청렴문화로 스며들다’라는 주제로 청렴문화 행사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빠른 민원 해결을 위해 비대면 상담서비스 카카오톡 채녈 ‘챗봇’을 오픈했다.

한국농어촌공사 화성수원지사는 비대면 상담서비스 챗봇을 구축해 공사의 분산된 정보를 지사 맞춤형으로 제공해 24시간 고객과 소통하는 기반을 마련했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한국농어촌공사 화성수원지사’로 누구든지 가입할 수 있다.

또 ‘다산선생의 공렴(公廉 공정과 청렴)정신 새기기’ 행사를 통해 나만의 청렴 메세지 액자 만들어 개인공간에 비치해 청렴의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기존의 교육 틀에 벗어나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이색 행사를 통해 적극적인 참여 유도해 능동적으로 청렴에 대해 생각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장양수 지사장은 “다산선생의 공렴정신 본받아 업무처리 시 투명하고 공정한 처리를 바란다”며 “비대면 서비스 챗봇 운영을 청렴도 제고와 업무처리 방식 전환에 도입토록 직원들의 관심과 공유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