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까스텔바작, KLPGA ‘필드요정’ 안소현 공식 후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106010002915

글자크기

닫기

지환혁 기자

승인 : 2022. 01. 06. 08:57

1641426199.2124 (1)
최준호 까스텔바작 대표(왼쪽)가 안소현 KLPGA 프로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제공=까스텔바작
프랑스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대표 최준호)이 현역 투어프로이자 패션 감각으로 많은 팬덤을 거느리고 있는 ‘필드요정’ 안소현 선수(삼일제약)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안소현은 압도적인 비주얼과 독보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로 호감을 얻고 있다. 안소현은 앞으로 공식적인 대회에서 착용하게 될 골프의류와 까스텔바작이 새롭게 전개하는 각종 골프 아이템들을 까스텔바작으로부터 후원 받게 된다. 까스텔바작도 현역 투어프로이자 셀럽으로 유명한 안소현 선수의 스타 파워를 활용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까스텔바작 최광호 마케팅 팀장은 “2022 시즌 안소현 선수가 더 멋진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며 “실력은 물론 산업 규모와 질적인 면에서도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K-골프의 위상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스타성 있는 선수들을 발굴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안소현 선수도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골프웨어 시장에 새로운 붐을 일으킨 까스텔바작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까스텔바작과 시너지를 일으키는 모습으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까스텔바작은 KPGA 코리안투어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을 차지한 팀 까스텔바작 함정우 선수를 비롯 여러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올해에는 투어프로와 미디어프로까지 20여명의 선수들을 후원할 예정이다.

또 KLPGA 공식 스폰서로서 전국 레슨프로들을 지원하는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지환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