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유 경남교육청 부교육감· 이병희 도의원, 김정희 교육장 등이 17일 밀양교육지원청에서 밀양교육지원청 현안 과제에 대해 대담을 하고 있다./제공=밀양교육지원청
경남 밀양교육지원청은 17일 최성유 경상남도교육청 부교육감· 이병희 도의원와 함께 밀양 교육 발전을 위한 현안 과제 등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최성유 부교육감은 교육부와 행정안전부 공동 중앙투자심사를 통과한 ‘경남진로교육원’부지(교동 일대)를 살펴보고, 밀양시청으로 이동해 박일호 밀양시장과 간담회를 갖고 밀양교육지원청을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이병희 도의원, 김정희 교육장과 함께 코로나로 인한 교육 현장의 변화된 모습과 밀양교육공동체 발전을 위한 대담을 했다.
20220217_경남교육청 부교육감 방문(보도자료)3
0
7일 최성유 경상남도교육청 부교육감이 밀양교육지원청을 방문해 이병희 도의원, 김정희 교육장, 교육청 직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밀양교육지원청
최 부교육감은 “함께하면 무엇이든 슬기롭게 극복해나갈 것이라고 믿는다”며 “오미크론 확산에 따라 학부모와 학생들의 우려가 큰 만큼 안전한 3월 신학기 준비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정희 교육장은 “오늘 방문한 부교육감님과 지역을 대표하는 도의원이 함께 밀양교육 발전을 위한 여러 현안 과제를 논의하는 시간을 통해 교육장으로서 감사하고, 앞으로 우리 교육지원청 직원들과 혼연일체의 노력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