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서울 매력 세계에 알리는 ‘비짓서울 TV’ 개국 4주년 이벤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424010013842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2. 04. 24. 10:59

서울관광재단, 내달 1일까지 퀴즈 이벤트
사본 -붙임. 개국 4주년 이벤트 영상 이미지
서울관광재단 제공
서울관광재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 ‘비짓서울(VisitSeoul) TV’가 개국 4주년을 맞아 23일부터 5월 1일까지 약 45만명의 전세계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이벤트 영상을 시청하고 서울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힌 26명의 당첨자에게 애플 에어팟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비짓서울 TV는 2019년 4월 23일에 개국했다. 지금까지 서울과 관련한 다양하고 트렌디한 정보와 소식을 바탕으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서울의 매력을 글로벌 구독자들에게 전하고 있다. 서울 관광명예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뿐만 아니라 배우 차은우, 송강 등 인기 한류 스타들과 홍보 영상을 송출했다. 구독자는 올해 4월 기준 약 45만 명이다.

비짓서울TV는 올해 ‘마이 소울, 서울(My Soul, Seoul)’ 이라는 슬로건 아래, 서울의 산, 액티비티, 음식, 음악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서울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권혁빈 서울관광재단 스마트관광팀장은 “서울의 매력을 전하는 비짓서울 TV를 통해 전 세계의 ‘서울 팬’들과 소통할 뿐만 아니라 판데믹 이후 서울 방문을 계획하고 있는 잠재 관광객들에게 서울의 매력을 알려 전 세계의 ‘서울 팬’을 늘리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