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후지필름코리아, ‘뚱랑이’ 무직타이거 대표와 ‘비하인드 더 씬’ 공개

후지필름코리아, ‘뚱랑이’ 무직타이거 대표와 ‘비하인드 더 씬’ 공개

기사승인 2022. 06. 27. 18:2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후지필름 팬 찾는 '비하인드 더 씬' 프로젝트
ㅇㅇ
후지필름 바하인드 더 씬 프로젝트 - 무직타이거 편/제공=후지필름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는 일러스트 브랜드 ‘무직타이거’를 만든 송의섭 부부와 촬영한 ‘비하인드 더 씬’ 영상을 공개했다고 27일 전했다.

비하인드 더 씬은 후지필름의 팬을 찾아 그들의 일상에서 사진이 주는 의미를 공유하려고 만든 프로젝트다. 무직타이거의 송의섭 대표, 배진영 실장 부부가 후지 카메라로 촬영하는 모습, 일상 생활 등이 담겼다.

후지필름의 FPS회원이기도 한 송 대표는 “디자이너로서 카메라의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해 후지필름 카메라를 처음 선택했고 X100V부터 X-T4, X-E4 바디와 함께 여러 렌즈를 애용하고 있다”며 “산책길에 발견한 자연적인 소재가 영감이 돼 디자인으로 발전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후지필름 코리아는 비하인드 더 씬 두번째 영상 공개를 기념해 댓글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음달 3일까지 ‘무직타이거 편’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으로 20명을 선정해 ‘뚱랑이 스트레스볼’을 증정한다.

후지필름 코리아 관계자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 창작의 원천을 발견하고 영감을 얻는 순간을 놓치지 않기 위해 카메라로 담는 송 대표의 모습이 인상깊었다”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후지필름의 팬을 찾아 그들의 진솔한 사진 이야기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무직타이거는 2019년 후지필름 코리아와의 첫 컬래버레이션 ‘땡큐박스’를 시작으로 자동차, 화장품, 유아용품, 패션 등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2월 기준 무직타이거와 협업한 브랜드 수는 100여개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