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에코디자인·콘텐츠 분야 ‘입주기업·가상오피스’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710010004927

글자크기

닫기

엄명수 기자

승인 : 2022. 07. 10. 09:40

경기 광명시는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가 에코 디자인과 에코 콘텐츠 분야 초기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2022년 입주기업 및 가상오피스’를 신규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입주기업 및 가상오피스 신규 모집은 에코 디자인·콘텐츠 등 친환경 분야의 창업 공간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하며 독립형 오피스 2개사와 오픈형 오피스 3개사를, 가상오피스는 6개사를 모집할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광명시청 누리집 고시공고를 참조해 신청서를 내려 받은 후 오는 15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시 입주기업과 가상오피스에 중복 지원 가능하며 지원 분야 모두 합격 시 입주 기업에 우선 선정한다.

입주기업 지원의 경우 1차 서류 심사와 2차 발표 심사를 진행하며, 가상오피스 지원자의 경우 1차 서류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입주 기업은 사무 공간 외에도 회의실, 공동 작업실 등의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시가 진행하는 창업 지원 사업 참가 시 가산점 등의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입주 예정일은 8월 중순이며 합격자는 1개월 이내에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주소지로 사업자를 이전 등록해야 한다.

입주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1년이며, 매년 성과 조사를 통해 입주기업은 최대 2년, 가상오피스는 최대 3년 계약을 연장할 수 있다.
엄명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