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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3월 소비자 조사를 통해 국내 주요 산업 브랜드의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수다. 신한금융 외에도 신한은행과 신한카드가 총 9개 분야 1위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
구체적으로 신한금융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신한 동행 프로젝트', 신한은행은 고객 중심의 경영 성과, 신한카드는 업계 1위의 경영 성과 등을 인정받았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 제공 노력을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신한금융은 공감과 상생의 금융 생태계 조성과 고객 중심 경영을 목표로 신한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