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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상영어수업은 우선 학생들의 수준을 진단하는 테스트에서 시작된다. 학생들의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4개 영역 모두를 평가하고 각 학생들에게 맞는 수준의 교재로 진행되는 개별 맞춤형 수업이다. 학생들의 수업 이해 정도를 파악하고 학습을 돕기 위해 한국인 영어교사가 1일 3~4명의 학생 옆에서 함께 지도하는 방식으로 화상영어 프로그램의 효과를 최대화하는 데 힘쓰고 있다.
예산 임성중학교는 교육청의 지속적인 지원과 학교 구성원들의 열의, 그리고 무엇보다 학부모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서 5년째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화상영어가 앞으로도 지속되어 소외될 수 있는 농어촌지역 학생들에게 세계시민으로서의 자질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역할을 다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