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브리핑] 에버랜드, 푸바오 사육사 토크 콘서트 개최 外

[여행 브리핑] 에버랜드, 푸바오 사육사 토크 콘서트 개최 外

기사승인 2023. 11. 28. 16:4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에버랜드
푸바오와 함께 한 강철원 사육사(왼쪽)와 송영관 사육사./ 에버랜드 제공
◇ 에버랜드, 푸바오 사육사 토크 콘서트 개최

에버랜드가 12월 2일부터 2주간 토·일요일에 글로벌페어 지역 실내 공연장에서 '푸바오 사육사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푸바오 할아버지로 유명한 강철원 사육사와 송영관 사육사가 출연해 푸바오 및 판다 가족 이야기를 전한다. 강철원 사육사는 푸바오의 탄생 과정과 판다들의 생태, 푸바오 할아버지가 되기까지 사육사로서의 긴 여정을 소개하고 일의 의미와 가치에 대해 들려준다. 송영관 사육사는 최근 출간한 서적 '전지적 푸바오 시점'의 내용을 바탕으로 푸바오의 성장 과정과 추억을 나눈다. 참여 희망자는 29일 오전 11십주터 에버랜드 모바일앱 스마트 예약에서 사전 예약 가능하다. 참가비 5000원.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솜사탕 멤버십 포인트 '5000솜'을 제공하낟.

사본 -[하나투어 사진자료]백두산_천지
백두산 천지/ 하나투어 제공
◇ 하나투어, 백두산 온천 여행 기획전

하나투어가 '백두산 겨울 온천&미식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백두산/연길 4일'은 백두산의 설경과 온천, 미식을 콘셉트로 한 상품이다. 연길 직항 노선을 이용하고 백두산 북파코스 설경 관광, 이도백하에 위치한 온천호텔 숙박, 미식여행 등의 일정으로 구성됐다. 북파 천지, 장백 폭포, 온천 지대, 녹연담 등의 코스는 차량으로 이동한다. 인생 설경 여행지로 손꼽히는 로령호도 관광한다. 연변냉면, 찹쌀 탕수육 등 연변전통요리, 양꼬치, 명태순대 등이 식사로 제공된다. 12월 30일과 12월 31일에는 '연길/백두산 4일 새해일출감상' 상품이 특별 운영된다. 설산 관광, 미식, 온천에 더해 백두산에 올라 새해 일출을 감상하는 일정이 포함된다.

사본 -하이원리조트 Dance Party in 컬러풀 랜드프로그램
하이원리조트 '댄스 파티 인 컬러풀 랜드' 프로그램/ 강원랜드 제공
◇ 강원랜드, 색 체험 키즈 케어 프로그램 운영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오는 12월 8일부터 '원더풀 데이 인 컬러풀 랜드' 키즈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6세부터 초등학생에 이르는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색체험 활동이다. '알록달록 DIY 키트 체험' '컬러풀 컵케이크 만들기' '컬러풀 미니 올림픽' 등으로 구성됐다. 하이원 그랜드호텔 지하 1층 '라이팅 갤러리'에서 4시간 동안 진행된다. 객실과 키즈 케어 프로그램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도 판매 중이다. 15만원 부터.

사본 -02.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 '블루라군'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 '블루라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한화리조트, '얼리 윈터 풀캉스'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온천 여행객을 위한 '얼리 윈터 풀캉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설악 워터피아 주간권 3장(대인 2, 소인 1) 또는 나이트 스파 2장(대인 2)이 포함된다. 설악 워터피아는 국내 최초 '보양온천'으로 지정된 워터파크다. 워터슬라이드, 파도 풀 등 물놀이 시설은 겨울에도 이용 가능하다. 세계 유명 온천 관광지를 모티브로 조성된 스파밸리도 인기다. 한화리조트 경주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종일권 3장(대인 2, 소인 1) 또는 온천 사우나 이용권 2장(대인 2) 중 선택 가능하다. 뽀로로아쿠아빌리지는 천연 온천수로 사계절 운영된다. 뽀로로 돛단배, 에디의 잠수함 등 뽀로로 마을을 현실로 구현해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인기다. 이외에도 온천 여행객의 방문으로 겨울철 평균 투숙률이 80%를 웃도는 산정호수 안시를 비롯한 해운대, 제주 등 총 7곳의 리조트가 정상가 대비 최대 75% 할인을 제공한다. 예약은 12월 31일까지.

사본 -보도사진_오크밸리 윈터 페스타
오크밸리 윈터 페스타/HDC 리조트 제공
◇ 오크밸리 윈터 페스타 개최

강원 원주의 오크밸리 리조트가 오는 12월 1일부터 2월 말까지 '오크밸리 윈터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 기간 눈사람, 루돌프, 산타 등 조형물과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된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제닉 선발 이벤트', 개성 있는 눈사람을 만든 후 인증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리조트 숙박권과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눈사람 뽐내기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개장을 앞둔 오크밸리 스키장은 12월 13일까지 선착순으로 스키 시즌권 및 리프트 이용권을 최대 71% 할인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