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성물산 메종키츠네, ‘베이비 폭스’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메종키츠네, ‘베이비 폭스’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24. 03. 29. 13:4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브랜드 상징 '여우' 심볼 미니 버전
다음달 22일까지 가로수길서 팝업
사진 2. 메종키츠네 베이비 폭스 컬렉션
메종키츠네 베이비 폭스 컬렉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는 국내 신명품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출시된 메종키츠네 '베이비 폭스'컬렉션은 블루, 블라섬, 레몬 컬러를 중심으로 셔츠, 슬리브리스, 카디건, 드레스, 스커트, 조거숏츠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브랜드의 상징인 여우 심볼을 활용해 로고를 제작했다.

메종키츠네는 베이비 폭스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 별도의 팝업스토어를 다음달 22일까지 운영한다.

정혜림 메종키츠네 팀장은 "경기침체와 함께 소비심리저하가 이어지는 상황에서도 신명품에 대한 고객 관여도는 높아지고 있다"며 "신선하고 위트있는 브랜드 정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협업은 물론 신규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젊은 층이 열망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