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SG닷컴, ‘상반기 결산 리빙페어’ 개최…기념 프로모션 운영

SSG닷컴, ‘상반기 결산 리빙페어’ 개최…기념 프로모션 운영

기사승인 2024. 06. 09. 12:3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브랜드별 혜택…최대 10% 장바구니 쿠폰
[사진자료] SSG닷컴 상반기 결산 리빙페어 배너
SSG닷컴이 오는 10일부터 '상반기 결산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올해 1~5월까지의 매출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카테고리 트렌드를 제시하고 연계 행사도 마련한다.

9일 SSG닷컴에 따르면 가구·인테리어와 키친 상품군에서는 '프리미엄'이 호조를 띈 반면, 생활용품은 '대용량'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졌다. 이 기간 50만원 이상 가구의 인테리어 상품 매출은 '아르테미데', '프리츠한센' 등의 인기에 힘입어 전년 대비 약 20% 신장했다.

같은 가격대의 학생, 아동용 가구 매출도 61% 늘었다. 옷, 유아용품 등을 한 번에 수납할 수 있는 '에디키즈 베이비장 세트', 서울대 의자로 불리는 '시디즈 아이블' 등이 매출 상위를 기록했다. 키친 카테고리에서는 '르크루제', '빌레로이앤보흐' 등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선물하기 매출이 64% 올랐다.

대용량 생활용품 매출은 약 40% 증가했다. '다우니', '퍼실' 등의 세제, '기본에' 일회용 수세미와 행주와 '아스토니쉬' 곰팡이 클리너 등이 특히 잘 팔렸다.

SSG닷컴은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기념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최대 50%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브랜드별 혜택을 상반기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 리빙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도 선착순 증정한다.

지승현 SSG닷컴 라이프스타일마케팅 파트장은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 상품과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