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청도군, 우수한 여성 리더 발굴· 육성에 앞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626010013449

글자크기

닫기

청도 박영만 기자

승인 : 2025. 06. 26. 10:11

청도여성대학 수료식 개최
제41기 청도여성대학 수료식 개최
김하수 청도군수(왼쪽여섯번째)는 지난 25일 이서면사무소에서 열린 ' 제41기 청도여성대학 수료식'에 참석해 군의원,내빈,수료생 등과 함께 기념촬영했다/청도군
경북 청도군이 문화와 예술을 리드하는 여성전문가 양성과정에 앞장서고 있다.

청도군은 25일 이서면사무소에서 여성대학 수료생과 내빈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1기 청도여성대학 수료식을 가졌다.

청도여성대학은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잠재 능력을 개발해 우수한 여성 리더 발굴과 육성을 위한 사업으로 이번 제41기 청도여성대학은 35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지난 3월 26일 개강해 이달 25일까지 매주 수요일, 14주간 11회의 이론수업과 3회의 현장학습 등 다양한 강의가 진행됐다.

특히 거제도 문화탐방과 연극 관람 현장학습은 수업 내내 활기찬 웃음과 에너지 발산으로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소감문을 발표한 한 수료생은 "여성대학을 통해 새로운 지식과 역량을 얻을 수 있었고 다양한 배경의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어서 큰 힘이 됐다며, 이제는 배운것들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바쁜 일상속에서도 여성대학에 참여해 수료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여성대학 수료생들이 지역 사회의 발전에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청도군민 한분 한분 모두 지역 인적자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평생교육에 더욱 힘쓰겠다"고 했다



박영만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