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브라이텍스, ‘플래티넘 프로’ 등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202010001099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8. 02. 04. 06:00

20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1
브라이텍스 밀레니아&플래티넘프로./제공=브라이텍스
카시트 브랜드 브라이텍스(Britax)는 4일 ‘플래티넘 프로’와 ‘밀레니아’를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2000만원 상당의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라이텍스가 올해 주력 상품으로 첫 선을 보인 플래티넘 프로와 밀레니아는 신생아부터 5살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호주 법인에서 만들었다.

밀레니아는 헤드 내부 충격 흡수폼과 머리 SICT(Side Impact Cushion Technology) 쿠션을 장착해 4 에어백(4-airbag)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플래티넘 프로는 여기에 바디 SICT 쿠션이 추가돼 6개의 쿠션(6-airbag)이 장착됐다.

또한 두 제품 모두 밤부차콜 기능성 소재 써모 5(Thermo5)를 사용해 신생아의 체온을 쾌적하고 일정하게 유지시켜 준다.

브라이텍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일부터 4월 1일까지 ‘456 프로페셔널의 조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는 브라이텍스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가능하다. 친구 등록 후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거나 공유한 뒤 하단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빈칸에 들어갈 정답 및 필수 항목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신청된다.

브라이텍스 관계자는 “차량 운행시 아이의 생명을 지켜주는 유일한 수단인 카시트는 사소한 부분까지도 꼼꼼히 체크하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신제품의 경우 정면·후면·측면·전복 4방향 입체 충돌 테스트를 진행하는 호주의 꼼꼼한 안전 테스트를 통과한 만큼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