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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물 없는 동물원 캠페인은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사회 분위기 조성과 동물 보호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은 이달 22일까지이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순간 △여행 중 야생동물을 만난 순간 △야생동물을 보고 싶은 자연 배경의 사진이나 영상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동물하트챌린지’와 ‘#동물없는동물원’이다.
SK텔레콤은 응모 사진과 동영상 중 추첨을 통해 펫리조트 숙박권·펫용품 이용권·WWF 굿즈·커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25일이다.
Jump AR동물원에 새로 소개할 동물을 추천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자들은 9월 22일까지 이벤트 전용 웹사이트에서 라쿤·판다·상괭이 등 신규 동물 후보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송광현 SK텔레콤 PR2실장은 “고객들이 ICT 기술을 통해 동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동물 보호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은 물론, 사회적 가치까지 창출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 발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정미 WWF 선임국장은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많은 사람들이 야생동물과 서식지를 보전하는데 관심을 갖길 바란다”며 “WWF는 앞으로 SK텔레콤과 함께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살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