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소버스, ‘참 어린 콜라겐’ 출시 프로모션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407010003674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1. 04. 07. 09:27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는 온라인 공식몰·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신제품 ‘참 어린 콜라겐’을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소버스는 지난달 17일부터 이달 5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참 어린 콜라겐’을 선보였다. 펀딩 결과 목표금액 5095%를 달성하며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모았다.

[이미지] 소버스 '참 어린 콜라겐'
펀딩 성공 및 정식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백화점에서 진행한다. 스마트스토어 첫 구매 및 재구매 고객, 백화점 솔가 회원에게는 20%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최대 48%의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참 어린 콜라겐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피쉬콜라겐 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했다. 식약처 권장량 최대치인 3,270㎎을 한포에 담아 피부 보습·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보호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원료인 피쉬콜라겐 펩타이드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가 주름·평균 주름 깊이·피부 보습·탄력 등 국내 최다 지표인 9개 지표에서 유의적인 개선 효과를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