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놀자! 다함께 신나게” 도봉구, 어린이날 축제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02010001135

글자크기

닫기

박아람 기자

승인 : 2023. 05. 02. 16:10

공연·체험·놀이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도봉구
지난해 운영된 '2022년 도봉구 어린이날 축제' 체험 부스 /제공=도봉구
서울 도봉구가 어린이날을 맞아 5일 오전 10시~오후 4시 초안산생태공원에서 '놀자! 다함께 신나게'라는 주제로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도봉 어린이 캐릭터 퍼레이드단의 행진을 시작으로 △개회식 △축하공연(전자현악 동요메들리·아트벌룬쇼) △DJ와 함께하는 동요리믹스 △졸탄코기쇼 △매직버블쇼 △도봉출범 50주년 기념 OH~퀴즈쇼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일경찰관 체험, 에코디자인 직업체험, 목공체험, 보드게임 등 30여개의 체험부스도 운영된다.

구는 행사기간 창1동주민센터~창일중학교 사이를 차없는 거리로 조성하고 행사진행을 위해 교통을 통제한다. 차량 이용자들은 별도로 마련되는 창일 중학교 운동장을 이용하면 된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이번 어린이날 축제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알찬 내용으로 구성했다"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은 꿈을 키우고 어른들은 동심으로 떠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아람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