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화갤러리아, 김동선 아이스크림 ‘벤슨’ 5월 공식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14010007935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5. 04. 14. 13:35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 포천 생산센터서 이달부터 가동
1호점은 압구정로데오…명품관·파이브가이즈와 시너지 기대
[갤러리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 로고
한화갤러리아가 선보이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로고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미래비전총괄 부사장이 미국 수제버거 '파이브가이즈'에 이어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을 다음달 선보인다.

한화갤러리아는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가 오는 5월 재료 본연의 맛에 집중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을 공식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벤슨'은 미국에서 흔히 쓰는 이름 중 하나로 '정직(Honesty)과 신뢰할 수 있는(Trustworthy)'의 뉘앙스가 담겨 있다.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브랜드인 동시에 고객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모든 제품에는 국내산 원유와 유크림을 썼다. 유지방 비율을 높이고 공기 함량(오버런)은 낮춰 보다 밀고 있는 식감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국산 아카시아꿀과 국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탄자니아 싱글오리진 초콜릿 등 고급 원료를 쓴 것도 벤슨만의 차별점이다.

1호 매장은 2030 젊은층과 외국인 관광객 유입이 활발한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데오에 들어선다. 인근에 갤러리아명품관과 파이브가이즈 7호점이 위치해 계열사 간 시너지도 기대되고 있다.

베러스쿱크리머리는 경기 포천에 아이스크림 생산 설비를 갖춘 공장을 세우고 이달부터 가동에 들어갔다. 김동선 부사장이 '파이브가이즈' 국내 론칭과 마찬가지로 주도적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각 원재료가 가진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 맛을 차별화하는 데 가장 많은 공을 들였다"면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맛 속에 특별함이 숨어 있는 아이스크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