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우리은행, 알뜰폰 브랜드 ‘우리WON모바일’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18010011185

글자크기

닫기

한상욱 기자

승인 : 2025. 04. 18. 16:13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34종 요금제 구성
우리카드와 전용카드 출시…고금리 상품도
우리WON모바일 출시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18일 금융과 통신을 결합한 알뜰폰 서비스 '우리WON모바일'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출시된 우리WON모바일은 우리WON뱅킹 앱과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특히 사용자 중심의 간편한 UX(사용자경험)를 적용해 간소화된 가입 절차가 특징이다.

요금제는 월 5000원부터 3만원대까지 총 34종으로 구성됐다. 일반요금제와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할인 요금제,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는 직장인 요금제 등 맞춤형 요금제를 제공한다.

우리은행의 주거래 고객이거나 예·적금 상품을 보유할 경우에는 금융실적 및 요금제에 따라 월 최대 33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개통 후 2개월간은 조건 없이 최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우리은행은 우리카드와 함께 '우리WON모바일 전용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2만5000원까지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오는 5월 통신과 연계된 고금리 적금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 모델 장원영이 출연하는 TV CF도 곧 공개될 예정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며 "우리WON모바일에 우리은행만의 특별한 금융 혜택을 더해 우리나라 알뜰폰의 대명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상욱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