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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36종 무상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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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태윤 기자

승인 : 2025. 05. 06. 10:09

연식 3년 초과 차량 보유 고객 대상
특이사항 실시간 안내
캐빈 필터 교체 특별 혜택 캠페인도 함께 진행
[사진자료] 르노코리아,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두 달 간 무상 제공_02
르노코리아 직영 서비스센터 직원이 차량을 점검하고 있다. /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가 다음달 말까지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7개소에서 연식 3년 초과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타이어·공조시스템·오일류 등의 일반 점검과 함께 라이트·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엔진 마운트 상태·등속 조인트 부트 등 36개 항목에 대한 섬세한 관리와 정밀한 진단 결과를 제공한다.

점검 중 발견된 특이사항은 마이 르노 앱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한 실시간 안내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언제 어디서든 차량 점검 리포트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전문 정비사의 점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부품별 정비 시점을 사전에 안내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르노코리아 직영 직영 서비스센터를 비롯해 전국 약 400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는 에어컨 필터 교체 할인 혜택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프리미엄 필터는 20%, 순정 필터는 10% 할인 혜택이 지원된다.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커피 세트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리미엄 무상 점검 이벤트는 차량 연식 증가에 따른 고객의 우려를 해소하고 르노코리아의 투명하고 전문적인 점검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실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밝혔다.
강태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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