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코웨이, 대용량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9010005297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07. 09. 13:42

1.1kg 대용량 얼음 저장고 탑재
기존 제품 대비 49% 늘어난 저장 용량
ㅇ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코웨이
코웨이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얼음 용량과 위생, 편의 기능 등 얼음정수기의 핵심 요소를 강화한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코웨이 대표 제품인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작은 크기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얼음 저장 용량을 확대해 사용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얼음정수기 라인업을 강화하고 시장 대응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는 코웨이 가정용 얼음정수기 중 최대 용량인 1.1㎏의 얼음 저장고를 탑재했다. 이는 기존 아이콘 얼음정수기 대비 약 49% 커진 용량이다.

신제품은 더 커진 얼음 용량에 맞춰 제빙 성능 역시 효율적으로 구현했다. 코웨이의 특허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 기술'을 적용해 약 12분마다 얼음을 생성하며, 하루 최대 600개의 얼음을 만들어 수 있다.

사용자 편의 기능도 강화됐다. '스마트 원터치' 기능을 적용해 버튼 한 번으로 정량 얼음을 간편하게 추출하고 얼음과 물을 동시에 추출하는 기능도 지원한다. 또한 얼음 크기부터 출수 용량, 온수·냉수 온도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위생 관리 기능도 업그레이드했다. 이와 관련 △얼음 트레이 △얼음 저장고 △얼음 토출부 △얼음과 물 추출 파우셋 등 얼음을 만들고 추출하는 모든 구간에 '7중 자외선(UV) 살균' 기능을 적용했다. 여기에 얼음이 만들어지는 부분에 고온수 자동 살균 기능을 더해 이중으로 관리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는 얼음정수기가 갖춰야 할 모든 요건을 강화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얼음정수기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얼음정수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