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NOL, 여름맞이 캠페인 이벤트 ‘순간포착 나만의 명장면’ 진행…1등 상금 500만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1010006779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5. 07. 11. 15:16

여행·여가·문화 속 감정 조명하는 참여형 콘텐츠 공모
참가만 해도 혜택…정혁·승헌쓰 등 인플루언서 참여
NOL 여름맞이 캠페인 이벤트 ‘순간포착 나만의 명장면’ 진행
NOL 여름맞이 캠페인 이벤트 '순간포착 나만의 명장면' 진행 이미지./놀유니버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여름 시즌을 맞아 참여형 콘텐츠 공모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순간포착 나만의 명장면'은 오는 8월 5일까지 N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설렘', '우리', '감동' 세 가지 주제 중 하나에 맞춰 직접 촬영한 영상 또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매주 주제별 최다 득표 콘텐츠를 선정해 당첨자에게 30만 원 상당의 NOL 포인트를 지급한다. 전체 기간 누적 득표수와 내부 심사를 통해 1위를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수여한다. 콘텐츠 투표에만 참여해도 최대 5만 NOL 포인트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놀유니버스의 '나의 세계를 놀랍게'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에 맞춰 고객들이 여행·여가·문화 생활 속에서 경험한 특별한 순간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는 것이 놀유니버스 측의 설명이다.

특히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곳에서 마주한 '설렘', 가족·친구·연인과 함께한 '우리'의 기억, 여행지의 절경과 공연에서 느낀 '감동'에 집중해 고객 각자의 세계가 얼마나 특별하고 다채로운지를 조명한다. 정혁, 승헌쓰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도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명장면을 소개하며 캠페인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고객이 직접 경험한 찬란한 순간들이 NOL의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음을 보여주는 캠페인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감정적 연결을 중심에 둔 브랜드 활동을 통해 일상 속 즐거움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