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은 7개입 소포장 구성으로, 기존 대용량 제품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도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GLPro 더블컷'과 'GLPro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3주 패키지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
GLPro는 정관장의 혈당·체지방 관리 전문 브랜드다. 130여명의 연구 인력과 126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는 식약처로부터 혈당 조절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이며, 'GLPro 더블컷'에는 여기에 더해 내장지방 감소 효과가 입증된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도 함유돼 있다.
브랜드 모델로는 배우 유재명이 새롭게 발탁됐다. 유재명은 '중년의 다이어트는 달라야 한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단순한 체중이 아닌 '체지방' 감소의 중요성을 강조한 신규 광고에 출연해 소비자 공감을 이끌고 있다. 해당 광고는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됐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 중에도 체지방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어 소포장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제품이 브랜드 경험 확산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에브리타임', '화애락', '천녹', '활기력', '아이패스' 등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중심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GLPro', 'RXGIN(알엑스진)', '기다림 침향', '에브리타임필름 맥스', '아미노 활기력샷' 등 기능성과 트렌드를 결합한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소비자층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