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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사장은 대우건설 주택건축사업본부장, 재무관리실장 등 경영임원과 주택사업본부 임직원들과 함께 단상에 올랐다.
이후 김 사장은 조합원들을 향해 "써밋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해 첫 번째 사업지로 개포우성7차를 선택했는데 이는 결코 우연이 아니다"라며 "개포우성7차는 써밋이 지향하는 프리미엄의 기준을 가장 분명하게 보여드릴 수 있는 곳"이라고 말했다.
이 날 대우건설 임직원들과 함께 프랑스 설계업체 빌모트의 토너 마케라 수석 디자이너도 참석했다. 토너 미케라 디자이너는 직접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며 '써밋 프라니티'의 탄생 배경을 설명했다.
마케라 디자이너는 "개포가 가진 대한민국 서울에서의 입지적 특성과 매력에 빠져 해당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개포우성7차의 미래는 개포, 그리고 더 나아가 강남을 대표하는 대표 건축물이자 주거단지로써, 독창적이면서도 조화로운 현대건축의 상징이자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합원들은 대우건설이 제시한 금융 및 분담금 납부 최소화 제안, 책임준공 등 사업조건 전반과 함께 전 가구 100% 남향 및 3면 서라운드 조망 등과 관련해 질문을 이어갔다.
마지막으로 김 사장은 "오늘 대우건설이 드린 모든 말씀은 대표이사로서 직접 책임지고 지켜나갈 '약속'"이라며 "설계, 시공, 마감, 그리고 입주 이후의 관리까지 어느 단계에서도 책임을 회피하지 않고 대표이사인 제가 전 과정을 직접 챙기겠다"고 말했다.
대우건설은 시공사선정 총회 하루 전날인 8월 22일까지 홍보관 운영에 들어간다. 대우건설의 '써밋 프라니티' 홍보관은 개포우성7차의 고급화 전략 및 특화설계, 경쟁력 있는 사업조건 및 금융전략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