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이곳은 행정안전부가 '보양온천'으로 인증할 만큼 온천수의 품질에서 독보적인 명성을 자랑한다.
스파 도고의 가장 큰 강점은 단연 '물'이다. 보양온천은 섭씨 35도 이상의 온도와 함께 유황, 미네랄 등 건강에 유익한 광물질을 포함해야 하며, 수중 운동과 재활 치료가 가능한 시설을 갖춰야 지정된다. 이러한 기준을 충족한 스파 도고는 몸과 마음의 회복을 돕는 국민 웰니스 스팟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실내 바데풀과 실외 유수풀에 더해 파도풀과 각종 테마탕, 노천탕 등 다채로운 수영 시설은 물론, 키즈랜드와 가족친화형 카라반 숙박시설 '캐빈 파크'까지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도 최적의 힐링 스팟으로 손꼽힌다.
31일 일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따르면 여름 성수기를 맞아 8월 1일부터 3일까지 사흘간 풀파티 'DO! GO! WAVE'를 개최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매일 오후 1시부터 시작되는 DJ 라인업은 국내 대표 DJ FLASH FINGER를 비롯해 KISSY, CASH, SUNB, FENNER 등이 참여하며, 밤 8시에는 스페셜 DJ로 달샤벳 수빈, DJ DOC 이하늘, G-Park(박명수)이 무대를 장식한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마스코트 '힙파'를 만나볼 수 있으며, 페이스 페인팅, 코스튬 퍼포먼스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관계자는 "최고 품질의 온천수에 풀파티 콘텐츠를 더해 가족 단위 고객과 MZ세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형 스파 콘텐츠를 통해 고객의 힐링과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웰니스 공간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