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도레이첨단소재 임직원, 가족과 병영체험…발전기금 전달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06010002548

글자크기

닫기

김한슬 기자

승인 : 2025. 08. 06. 09:36

병영체험에 참여한 도레이첨단소재 임직원 및 자녀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도레이첨단소재 임직원 및 자녀가 5~6일 제5포병여단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도레이첨단소재
도레이첨단소재가 10년 이상 자매결연을 맺어온 제5포병여단과 우호를 다지는 시간을 마련했다.

6일 도레이첨단소재에 따르면 회사 임직원과 초등학생 자녀 40여명은 전날부터 이날까지 자매부대인 제5포병여단과 함께 병영체험 행사를 실시했다.

병영체험 첫 날에는 부대 소개와 함께 화기, 자주포, 전투 물자 등 각종 전투 장비를 체험하고 부대 생활관에서 숙박하는 등 다양한 군생활을경험했다.

둘째 날에는 땅굴, 평화 전망대, 철원 역사문화공원 등 DMZ 평화관광을 통해 국가 안보와 평화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도레이첨단소재는 병영체험과 함께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복지 증진을 위해 자매부대에 1000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앞서 회사는 지난 4월에도 장병 복지 향상을 위해 동일한 액수의 발전기금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 병영체험에 참여한 도레이첨단소재 직원들은 "자녀와 함께 병영문화를 체험하며 국방의 소중함을 체감하는 계기가 됐다"며, "국토방위를 위해 애쓰는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한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