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NH농협은행, 모임 간편 운영 ‘NH올원모임’ 서비스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08010003952

글자크기

닫기

한상욱 기자

승인 : 2025. 08. 08. 09:11

모임 관리 간편화 ‘NH올원모임 서비스’ 출시
앱 설치 없이 회비·일정 관리…더치페이·생활편의 기능 탑재
[농협은행 보도자료] 모임의 모든 순간 _NH올원모임서비스_ 하나로 손쉽게(250808)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은 8일 NH올원뱅크에 가족, 동호회 등 다양한 모임을 간편하게 운영할 수 있는 'NH올원모임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NH올원모임 서비스는 NH올원뱅크 앱 설치 없이도 모바일 웹으로 간편하게 모임에 참여하고 회비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 모임 전용 가상계좌를 부여해 모임주가 변경되더라도 기존 자동이체 거래가 유지되며 회비내역 자동분류, 모임일정 알림톡 발송 등 다양한 관리 기능도 제공된다.

아울러 더치페이 기능을 비롯해 농촌 숙박·체험, 플라워 서비스 등 모임 특성에 맞는 생활밀착형 서비스도 제공해 모임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서비스와 연계된 다양한 상품도 출시한다. 모임 전용 통장인 'NH올원모임통장'을 개설하면 최대 연 2.5% 금리 혜택이 제공되고, NH올원모임체크카드를 발급하면 국내·외 가맹점 결제 건에 대해 최대 0.3% 청구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강태영 행장은 "NH올원모임 서비스를 통해 모임을 함께하는 고객들의 모든 순간이 더 쉽고 즐거워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NH올원뱅크를 통해 고객의 일상 속 금융 편의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욱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